바로가기 메뉴

북촌의
시그니처가 되다

  • 11

    피냉면의 계절이 돌아왔네요ㅠ

    만두도 맛있고, 가격도 저렴해서 늘 기분 좋은 식사해요

  • 10

    냉동만두가 아닌 수제만두라서

    아이들도 믿고 먹여요.. 요즘 흔치 않은 만두집이예요..

  • 9

    어딜가나 믿고 먹는 맛집 북촌손만두ㅠㅠ 내 최애 만둣집

  • 12

    촉촉한 굴림만두 한 입에 쏙~ 넣으면 진짜 육즙 폭발

  • 7

    북촌손만두는 워낙 유명해서

    뭘 먹어도 맛있어요

    어른 아이 입맛 모두 저격~!

  • ㅇㅇ856

    진짜 수제만두는 이곳뿐

    매일 아침에 직접 빚는다고 해서 믿고 먹어요~

  • ㅇㅇ856

    겉바속촉의 대명사!!

    진짜 속이 꽉 차서 바삭함 뒤에 숨겨진 육즙!!

    북촌 튀김만두 꼭 드세요ㅠㅠㅠ

     

  • dfeㅇㅇ

    만두에 고기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

    육즙 가득 본연의 맛이 잘 느껴져요~

  • sxxeㅇㅇ

    북촌손만두는 재료가 좋아서 그런지

    먹고나서 속이 부대끼지 않아요~

    그래서 믿고 먹어요 ㅎㅎ

  • sdfeㅇㅇ

    내 최애 냉면은 북촌피냉면 ♡

  • lshㅇㅇㅇㅇ

    굴림만두의 원조라고 불리는 북촌손만두!!

    원조는 다르긴 다르네요~ 육즙 가득~ 굴림만두!

  • 만두떡볶이

    매콤한 국물에 바삭한 북촌튀김만두와 만두피를 한번에 즐길수 있습니다.

  • 갈비주먹밥

    달짝지근한 갈비 양념 만두소로 맛을 낸 오직 북촌손만두에서만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.

  • 비빔밥

    갈비 양념 만두소가 듬뿍 들어가 있는 오직 북촌손만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비빔밥입니다.

  • 만두국밥

    시원한 황태 육수에 밥과 속이 꽉 찬 만두가 만나 더욱 든든한 메뉴입니다.

  • 얼큰만두국밥

    얼큰한 황태 육수에 밥과 속이 꽉 찬 만두가 만나 더욱 든든한 메뉴입니다.

  • 찐만두

    신선한 야채와 고기로 속을 알차게 꽉 채워 큼직함을 자랑하는 메뉴입니다.

  • 튀김만두

   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 고소한 북촌손만두 대표 메뉴입니다.

  • 굴림만두

    전분에 살살 굴려 만두 본연의 맛이 일품인 고급 만두입니다.

  • 북촌만둣국

    진한 사골국물로 맛을 낸 북촌손만두의 대표 겨울메뉴입니다.

  • 북촌피냉면

    빨간 특제소스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의 북촌손만두 대표 냉면입니다.

방태막국수 가맹상담문의
가맹문의 1588.0397
top_btn